[Home]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version]
 

 

 
소.식.란
     총회공지
     총회소식
     노회소식
     교회소식
     구인/구직
     포토갤러리

 

 
작성일 : 09-12-10 01:50
남미의 이방지역, 수리남을 아시나요?
 글쓴이 : 쎄바스…
조회 : 3,347  

스페인어와 포르투칼어를 사용하는 남미 지역에 유일하게 타 언어를 사용하는 나라 3곳이 있습니다.

브라질 윗 부분에 위치한 죠지타운 가이아나와 수리남 그리고 프렌치 가이아나!

대제국의 식민지였던 이 나라들은 수리남을 제외하곤 아직도 식민지 나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수리남의 독립을 바라보며 자신들도 독립을 꿈 꿔 봤지만 수리남의 경제적 고립과 불안정이 그들의 발목을 붙잡는 격이 되었지요.

여하튼 이곳 수리남에 24년 전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계셔서 아름다운 한인교회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예전엔 400명이 넘는 선원 성도들과 함께 넉넉한 마음으로 사역을 했다고 합니다.

2009년 현재 교민 50명에 출석 교인 30명이 남아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현지인 선교 사역을 열심히 감당하고 있답니다.

혹, 남미로의 선교를 준비중이시거나 계획하시는 교회가 있다면 수리남의 문을 두드려 주시라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마이애미에서 트리니다드를 거쳐 입국할 수 있으니 미국에서 그리 멀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미주 한인장로교회 많은 교회들의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리며 이번에 저희 교회를 꾸민 사진을 이쁘게 올려드리며 글을 맺을까합니다.

두서없는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평안하소서.

수리남 한인교회 안웅현 목사 올림.


 
   
 


 

관리자: 장세일 목사,__303 Master Derby Drive Havre de Grace, MD 21078
실무자: 김정길 간사